기업브랜드의 위상을 알리는 밑거름
합리적 소비로 스마트해진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는 브랜드 가치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에 따라 기업들은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에 집중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에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된 상입니다.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있어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더 나아가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기업브랜드의 위상을 알리는 첫걸음
· 기업 경쟁력의 핵심요소인 조직 및 구성원간의 서비스 혁신
· 서비스 혁신을 통해 기업의 가치와 경영혁신 의욕 고취
·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기여
· 기업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하고 격려하여 경쟁 역량을 극대화
· 다양하고 개성 있는 기업 간 문화 공유를 통한 이미지 확대
Satisfaction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고 진정한 만족을 선사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여 알리고자 합니다.
Quality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Service 대한민국의 활기찬 경제와 기업의 성장에 이바지합니다.
공정성평가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해 브랜드 평가를 통해 기업, 브랜드, 제품, 지자체 서비스등에 대하여 공신력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브랜드 가치의 상승 시상을 통해 전문성과 전통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킴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가치 있는 정보 제공 브랜드의 발전 및 성과 전략 등을 매거진 및 언론보도에 특집 기사화하여 가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드별 만족도 조사와 부문별 선호도조사 데이터를 활용해 경쟁 브랜드와의 비교 및 마케팅전략 수립의 기회를 제공합니다.